본문바로가기

대표이사 메시지

123년간 지속되어 온 '동화정신'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

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발돋움 합시다!

동화 가족 여러분, 안녕하십니까?
최고자율준수관리자 박기환입니다.

우리 동화약품은 이 시대가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, 지난 해 세계 수준의 부패방지경영시스템인 'ISO 37001' 인증을 획득하였고, 공정거래위원회의 CP 등급평가에서도 2016년,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.

이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정착을 위한 전 임직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실천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, 여러분 모두의 노력과 수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
동화 임직원 여러분!

윤리경영은 더 이상 기업 경영의 변수가 아닌 상수가 되었습니다. 수 많은 제약기업들이 ISO37001과 같은 세계 수준의 윤리경영 인증을 획득하고 있고, 이미 더 높은 수준의 윤리경영 인증을 도입하고 도전하는 기업들도 생겨나고 있습니다.

윤리경영의 DNA는 '좋은 약이 아니면 만들지 말라'는 동화정신에 깊이 새겨져 우리에게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. 눈 앞의 작은 성과를 좇기보다는,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법규를 준수하면서 꾸준히 고객의 신뢰를 쌓아갑시다.

CP 준수는 이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이며, 우리가 늘 지키는 일상의 습관으로 정착시켜 나가야 합니다. 규정 준수는 이제 자연스러운 행동양식이 되고 문화가 되어야 합니다. 그리고, CP 교육 이수, 사내 규정 및 법규 준수를 통한 공정경쟁을 통해 경쟁 회사들과 상생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.

동화 가족 여러분!

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전 임직원이 윤리의식을 강화하고, 이를 바탕으로 정도경영을 실천해 나갑시다. 우리 모두 정도경영의 실천의지를 마음에 새기고 이를 행동으로 옮겨 글로벌 제약회사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동화약품을 만들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2020년 1월
대표이사 박 기 환
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