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이용안내

사이버 제보센터란?

사이버 제보센터는 동화약품 임직원, 고객, 협력회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가 이용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동화약품의 임직원, 고객, 협력회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 여러분이 회사, 임직원과 관련한 각종 부정/비리 사실을 제보하거나, Compliance와 관련한 질문사항, 개선의견, 규정위반사실을 제보하여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제보내용

  1. Compliance Program 관련
    • 회사 및 임직원의 불공정거래 행위
    • 회사 및 임직원의 의료법, 약사법, 공정거래규약 등 법규 위반 행위
    • 타사의 불공정거래 행위
    • 타사의 의료법, 약사법, 공정거래규약 등 법규 위반 행위
  2. 청탁금지법 관련
    • 회사 및 임직원의 부정청탁 및 금품제공•수수 등 부정부패 행위
    • 타사의 부정청탁 및 금품제공•수수 등 부정부패 행위
  3. 회사의 기업문화 관련
    • 회사자산의 불법/부당 사용
    • 회사 내 따돌림, 비방 등 괴롭히는 행위, 고충사항 등
    • 회사규정 위반 행위
    • 기타 건전한 기업문화를 해치는 비윤리적 행위
  4. 기타 제보내용
    • 윤리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모범사원 및 임직원 선행사례
    • Compliance Program, 청탁금지법 등 관련 문의사항 및 개선 사항 건의

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등은 제보대상이 아닙니다.

제보자 보호

제보하신 내용은 자율준수관리자에게 직접 전달되며 제보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. 또한,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히 비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  • 비밀보장: 제보자의 동의 없이 제보내용, 신분을 공개하거나 암시하는 행위를 절대 금지합니다.
  • 신분보장: 제보 등으로 인한 어떠한 불이익이나 차별행위를 할 수 없도록 철저히 보호합니다.
  • 인센티브: 제보 내용과 결과에 따라, 회사내규에 의거하여 여러 가지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.

제보 유의사항

  • 제보내용은 육하원칙에 의거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은 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보내용이 부족하거나 불충분할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실명 및 익명 접수 모두 가능하며, 실명인 경우 좀 더 신속하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 또는 조사결과는 접수번호와 비밀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  (분실 할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오니 메모바랍니다.)

제보 처리 절차

제보

접수

조사

결과조치

처리결과확인

사이버 제보센터 제보하기

기타 제보 방법

  • E-mail : hotline@dong-wha.co.kr
  • 전화 : 02-2021-9346~9 (24시간)
  • 팩스 : 02-2021-9577
  • 서신 :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9길 24 패스트파이브 타워 6~8층, 동화약품 감사/CP팀
맨위로 이동